2018년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

By |2019-01-11T14:04:13+00:001월 10th, 2019|미분류|

참여.나눔.성찰의 실천으로
세상의 변화를 만들어 가는 KYC회원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.

우리 단체는 지난해(2017년 회계연도)??정관 등의 문제로 지정기부금 단체로 지정(기간만료)되지 못했습니다.
올해(2018년 회계연도)는 행정안전부의 추천→기획재정부 심사를 거쳐, 지정기부금 단체로 재지정되었습니다.

2018년 기부금영수증을 발급해 드릴 수 있게 된 것이 무척 기쁩니다.
이해하고 기다려주신 회원 여러분 고맙습니다.

<2018년 KYC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>

(개인)회비를 통해 KYC를 후원해주신 분들의 후원금은
소득공제 자료로(기부자명, 주민등록번호13자리, 기부일시, 기부액수) 국세청에 제출되어
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를 이용하여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를 이용하기 어려우신 분들은
사무국으로 요청하시면?우편(원본) 또는 이메일(PDF)로 발송해 드립니다.

◎ 해당 후원기간: 2018년 1월 1일 ~ 2018년 12월 31일

◎ 발급기준
?발급대상 : 개인(개인사업자 포함, 법인 및 단체는 해당사항 없음)으로 회원 또는 후원자 본인 명의
?공제한도 : 기부금의 15% 세액공제(2천만원 초과분 30% 세액공제), 개인 소득금액의 30%까지 기부금 인정
?기부금 유형 및 근거규정 : 지정기부금(코드번호: 40), 소득세법시행령 제80조제1항제5호

◎ 수령방법
? 국세청? 홈페이지에서 발급 (2019년 1월 15일 부터)

※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발급받기> https://www.hometax.go.kr/websquare/websquare.html?w2xPath=/ui/pp/index.xml
이 사이트에 접속(공인인증서 필요)하여 자료 조회/출력 메뉴에서 출력 가능합니다.

◎ 이메일 또는 우편 수령을 원할 경우 사무국으로 신청
? 전화 또는 이메일로 신청?(사무국 메일? kyc@kyc.or.kr)
? 주소 또는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, 바뀐 개인정보를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※기부금영수증 이용에 불편한 사항이 있으면? 사무국(031-244-4056)으로 연락주세요.